큐리오 뉴스

플레이큐리오, 신창어뮤즈먼트와 실감형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MOU 체결

신창어뮤즈먼트의 체험형 어트랙션과 연계한 실감형 교육콘텐츠 개발

공동개발 완료 후 대형마트, 체험형놀이공간등에 활용 예정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는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레이큐리오(대표 이상준)은 체험형 어트랙션을 개발하고 있는 신창어뮤즈먼트와 실감형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플레이큐리오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홈스쿨링, 집콕육아에 관심이 높아진 부모들에게 에듀토이 육아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 눈 앞에서 생생하게 만나는 동물들 ‘큐리오 사파리 스페셜에디션’ 등을 선보였으며, AR놀이학습으로 재미있게 배우는 수학” 큐리오매쓰매쓰”, 단어 카드를 통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딕셔너리팝 삼중언어’, 놀면서 배우는 영어 알파벳과 단어 ‘파닉스팝 with YBM’, 증강현실로 떠나는 우리 아이 첫 세계여행 ‘큐리오 월드맵’ 등의 제품들이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창어뮤즈먼트는 1997년부터 현재까지 어린이를 위한 놀이시설을 개발, 제조, 판매 및 임대를 하고 있는 기업이다. 오랜 기간 쌓인 노하우로 제품의 상품성 및 차별성을 높이고, 이용하는 어린이로 하여금 즐거운 기억이 되어 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